본문 바로가기
내 폴더/내폴더 (국내)

물안개공원의 가을 (1)

by DAVID2 2022. 11. 1.

지난주에 다녀온 팔당 물안개공원의 가을 풍경이다.

아직 단풍은 초기에 불과하지만 억새와 갈대 그리고 코스모스의 가을 3총사 주역이

팔당댐을 배경으로 멋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다 날씨도 좋아 즐거운 산책이 되었다.

다만 그간 디카가 가끔 말썽을 부려 일부 사진들이 훼손된 적이 있었는데 이날은

캠코더에 문제가 생겨 화질을 최고급 버젼으로 세팅하여 촬영하였는데도 최저 수준의

버젼으로 촬영되어 아쉽다. 화질도 색감도 많이 떨어져 할수 없이 동영상 크기를

대폭 줄여 마지막에 올리는데 바쁘신 분들께는 굳이 추천하지 않으니 사진으로만

감상하셔도 될듯 하다.

 

 

팔당 물안개공원 간판

 

공원입구의 단풍

 

 

광주시 8경 안내와 그앞의 화살나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만나는 코스모스가 거의 모든 코스에 피어있어 그야말로 코스모스와 함께 하는 반나절이 되었다.

 

코스모스는 반정도는 져버리고 사람들이 밭에 들어가 훼손되었지만 아직은 아름답다

 

주변의 단풍도 강변이라 그런지 제법 아름답게 물들어가고 있다

 

사랑의 열매 포토존

 

귀여섬(허브섬)으로 건너가는 다리

 

다리 양쪽의 강물에는 연꽃이 빽빽하게 자리잡고 있었다

 

코스모스, 억새와 함께 이곳의 가을 삼총사인 갈대

귀여섬을 한바퀴 도는데는 두시간 정도 소요될듯 하지만 나는 중간에서 되돌아 왔는데 그래도 이곳에서 점심도 먹고

사진 담을꺼리가 많아 두시간 가까히 소요되었다.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느티나무와 은행나무

 

은빛 억새가 갈대보다는  더 보기좋다.

 

팔당호 건너편의 남양주시가 보이는 곳이 몇군데 안된다.

 

'내 폴더 > 내폴더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안개공원의 가을 (3/3)  (3) 2022.11.01
물안개공원의 가을 (2)  (2) 2022.11.01
물안개공원 가는 길목에서  (0) 2022.11.01
홍제천 인공폭포  (0) 2022.10.31
안산자락길의 가을  (2) 2022.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