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샹송·제3세계 음악

France Gall/ Au Clair De La lune (달빛 속에서)

by DAVID2 2012. 7. 9.



Au Clair De La lune (달빛 속에서) / France Gall

 

1947년 본명 Isabelle Geneviève Marie Anne Gall로 태어난 프랑스의 가수로

 싱거 송라이터인 Michel Berger와 결혼하였다.


Mon Dieu que je t"aime 아~ 제가 당신을 사랑하기를
De m"aimer comme ca 저를 사랑하는 만큼 그렇게
Je t"aime, je t"aime 저는 당신을 사랑해요
Reste aupres de moi 제곁에 남아 주세요

Dans un champ d"etoiles 별들의 세계에서
L"amour nous conduit 사랑이 우리를 이끌어요
Avec pour escale 온전한 낙원으로
Tout le paradis  도달케 하기위함 때문이지요

Mon Dieu que je t"aime 아~ 제가 당신을 사랑하기를
De m"aimer comme ca 저를 사랑하는 만큼 그렇게
Je t"aime, je t"aime 저는 당신을 사랑해요,당신을 사랑해요
Reste aupres de moi 제곁에 남아 주세요

J"ai le cœur qui tremble 저희 마음은 떨린답니다
Oh, restons assis 오~ 앉은체로 그대로 있어요
Rien que d"etre ensemble 함께 있기만해도
Nous quittons la vie 우리는 죽을거여요

Mon Dieu que je t"aime  오~ 제가 당신을 사랑하기를
De m"aimer comme ca  저를 사랑하는 만큼 그렇게
Je t"aime, je t"aime  저는 당신을 사랑해요,당신을 사랑해요
Reste aupres de moi 제곁에 남아 주세요

Au clair de la lune 달빛 속에서
Un amour est ne 사랑은 피어나죠
Pas besoin de plume 펜은 필요 없답니다
Pour vous en parler 당신께 말씀 드리기 위해서는
Pas besoin de plume 펜은 필요가 없답니다
Pour vous en parler  당신께 말씀 드리기 위해서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