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실에서
TEACHER: Maria, go to the map and find North America. 선생님: 마리아, 지도 앞에 가서 북아메리카를 찾아봐 MARIA: Here it is. 여기 있어요. 잘했어요. 여러분, 아메리카를 발견한 사람은 누구지요? CLASS: Maria. 학생들: 마리아요.
선생님: 죤, 왜 너는 수학 곱셈을 마루 바닥에서 하고 있지? 죤: 선생님께서 테이블을 사용하지 말고 하라고 하셨잖아요. 주: Table은 책상의 뜻도 있지만 곱셈표의 뜻도 있음.
TEACHER: Donald, what is the chemical formula for water? 선생님: 도널드, 물의 화학 기호는 어떻게 되지? 도널드: H I J K L M N O 요 TEACHER: What are you talking about? 선생님: 무슨 소리야? 도널드: 선생님께서 어제 물의 기호는 H to O 라고 하셨잖아요. (주: 도널드가 H2O를 H to O<H 부터 O까지>로 알아들었음)
선생님: 위니야, 요즘시대에 있는 것중 10년전에 없었던것중 중요한 것 한가지만 답해봐. WINNIE: Me! 위니: 저요.
선생님: 글렌, 너는 왜 항상 그렇게 더럽니?
선생님: 밀리야, 'I'로 시작하는 문장을 하나 만들어봐. TEACHER: No, Millie... Always say, 'I am.' 선생님: 아니지. 'I'로 시작할때는 항상 "I am...'이라고 해야 한단다. 밀리: 알았어요. 나는(I am) 알파벳의 9번째 글짜입니다.
선생님: 죠지 워싱턴은 그의 아버지의 벚나무를 잘랐을뿐 아니라 솔직하게 자백했단다. Now, Louie, do you know why his father didn't punish him? 그런데 루이야, 그의 아버지는 왜 그를 야단치지 않았을까?
선생님: 싸이몬, 식사전 기도를 하니? 솔직하게 말해봐 싸이몬: 아니에요. 우리 엄마는 요리를 잘해서 기도할 필요가 없어요.
선생님: 클라이드, '나의 강아지'라는 작문 내용은 네 형과 똑깥은데 그의 작문을 베낀거지? CLYDE: No, sir. It's the same dog. 클라이드: 아니예요. 형의 강아지와 내 강아지는 똑같은 강아지예요.
선생님: 해롤드야, 듣는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데도 계속 말하는 사람을 뭐라고 하지? HAROLD: A teacher. 해롤드: 선생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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